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플루언트(FLNT), 1억 3천만 달러 규모의 증권 사모 발행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20 06:00

플루언트(FLNT, Fluent, Inc. )는 1억 3천만 달러 규모의 증권 사모 발행을 발표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9일(이하 "유효일") 플루언트(증권 코드: FLNT)는 총 5,871,427주(또는 이에 상응하는 선불 워런트)의 보통주를 발행 및 판매하기 위한 확정 계약을 체결했다.이 보통주는 주당 1.75달러의 유효 구매 가격으로 사모 발행을 통해 판매된다.

워런트의 행사가격은 주당 2.21달러이며, 발행일로부터 6개월 1일 후부터 행사 가능하고 최초 행사 가능일로부터 5주년이 되는 날에 만료된다.

선불 워런트의 행사가격은 0.0005달러이며, 회사의 임원 및 이사들이 구매한 선불 워런트는 주주 승인 후 즉시 행사 가능하다.사모 발행은 2025년 8월 19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다.

플루언트의 CEO인 돈 패트릭은 "우리의 상거래 미디어 솔루션 사업의 세 자릿수 성장률이 계속해서 우리의 비즈니스에 흥미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세계적 브랜드들이 플루언트를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자본 조달은 기본적인 기관 투자자와 내부자 모두를 포함하여 우리의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회사와 주주를 위한 계획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벤치마크 컴퍼니(주)는 이번 사모 발행의 단독 배치 대행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케스트렐 머천트 파트너스 그룹이 발행을 소싱하고 실행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케스트렐의 계열사는 투자자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주식과 워런트를 구매하고 있다.

이번 사모 발행으로 회사가 예상하는 총 수익은 약 1,030만 달러이며, 배치 대행 수수료 및 기타 발행 비용을 공제하기 전의 금액이다.

워런트와 선불 워런트가 현금 기준으로 전량 행사될 경우 회사에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총 수익은 약 1,300만 달러에 달할 수 있으나, 이러한 워런트가 현금 기준으로 행사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회사는 이번 사모 발행의 순수익을 운영 자금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증권은 1933년 증권법 제4(a)(2) 조항에 따라 사모 발행으로 제공되며, 해당 법률 및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다.

따라서 이 증권은 유효한 등록 명세서 또는 해당 법률에 따른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회사는 사모 발행에 따라 발행되는 보통주 재판매를 위한 등록 명세서를 SEC에 제출할 것에 동의했으며, 이는 확정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등록 명세서가 가능한 한 신속하게 효력을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확정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효력이 발생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보도 자료는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 제안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며, 해당 주에서 등록 또는 자격이 없는 상태에서 증권을 판매할 수 없다.

플루언트는 상거래 미디어 솔루션 제공업체로, 최상위 브랜드와 높은 참여를 보이는 소비자를 연결한다.

2010년에 설립된 플루언트는 성과 마케팅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활용하여 수익 창출과 고객 여정의 주요 접점에서 참여를 증가시키고 있다.

이번 보도 자료에는 회사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상당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자본 조달을 통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