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과 다이닝을 포함 나트랑 해안에서 여유롭고 풍성한 휴양 경험 제공

이번 ‘이지 이스케이프(Easy Escape)’ 패키지는 장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3박 이상 예약 시 기본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오션뷰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등 다양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다이닝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메뉴가 마련됐다.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에서는 와인 한 병 주문 시 콜드컷 플래터가 무료로 제공되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나누기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

스팀앤 스파이스(Steam n’ Spic)레스토랑에서는 셰프 밍(Ming)이 직접 운영하는 정통 광둥 요리 를 선보인다. 섬세한 딤섬, 수타면, 웍 요리 등 전통 광둥 요리를 제공하며, 나트랑에서 현지와 이국적인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평가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고객이 나트랑에서 느낄 수 있는 해안 휴양의 모든 요소를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편안한 숙박과 함께 미식, 휴식, 오락까지 포함한 종합적인 휴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