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패션 아이콘 나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로 선정

입력 2025-08-28 10:31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는 ‘패션퀸’ 나나, 다채로운 매력으로 브랜드 모델 활약 예고

사진 제공: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 제공: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의 새 모델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배우 ‘나나’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세련된 이미지를 보유한 나나가 어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성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 최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보여준 나나의 당당한 존재감과 세련된 패션 감각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지향하는 패션 스타일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는 평가다.

특히 나나는 큰 키와 완벽한 비주얼로 어떤 스타일도 개성 있게 소화하며, 여성 고객층이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여성 고객층을 확대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새로운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대담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나나를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선호도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여성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에게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