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써모피셔사이언티픽(TMO), 솔벤트움의 정제 및 필터링 사업 인수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2 21:22

써모피셔사이언티픽(TMO,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은 솔벤트움의 정제 및 필터링 사업을 인수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일, 써모피셔사이언티픽이 솔벤트움의 정제 및 필터링 사업 인수를 완료했다.

이번 거래는 약 40억 달러에 이루어졌으며, 인수된 사업은 이제 써모피셔의 필터링 및 분리 사업의 일환으로 생명과학 솔루션 부문에 포함된다.

인수된 사업은 생명공학 필터링, 헬스케어 및 산업 필터링, 멤브레인 분야에서 솔벤트움의 정제 및 필터링 사업을 포함한다.

이 사업은 써모피셔의 생물 생산 제공을 강화하며,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고급 필터링 기술을 통해 상류 및 하류 작업 흐름을 지원한다.

또한, 강력한 산업 필터링 및 멤브레인 솔루션은 배터리, 반도체 및 의료 기기 제조와 같은 초순수 수요 산업으로의 확장을 가능하게 한다.

2025년 전체 연도 동안 이 사업은 약 7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써모피셔의 마크 N. 캐스퍼 회장은 "필터링 및 분리 사업의 동료들을 써모피셔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혁신적인 필터링 기술의 추가는 매우 상호 보완적이며, 제약 및 생명공학 고객의 전반적인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생물 공정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덧붙였다.

써모피셔는 이 사업이 중간에서 높은 단일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며, PPI 비즈니스 시스템의 적용이 강력한 마진 확장과 의미 있는 시너지 실현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인수 첫 해에는 조정된 주당순이익(EPS)이 0.06달러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써모피셔는 솔벤트움의 할당된 부문 비용이 더 낮은 운영 비용으로 대체될 때 강력한 비용 시너지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일회성 사업 설립 비용과 금융 비용이 이를 상쇄할 것으로 보인다.

써모피셔는 인수 완료 후 5년 이내에 약 1억 2천 5백만 달러의 조정 운영 수익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장기적인 사업 성장, 마진 확장 기회 및 시너지 실현은 이번 거래의 재무적 수익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든다.써모피셔는 이 거래에 대해 두 자릿수 내부 수익률을 예상하고 있다.

써모피셔의 주요 거래 자문사는 윌머헤일이 법률 자문을 맡았고, 액신과 레이섬 & 와트킨스가 규제 자문을, 호건 로벨스가 해외 자문을, 웰스파고가 독점 재무 자문을 맡았다.

또한, 솔벤트움과 써모피셔는 상호 합의로 음용수 필터링 사업을 거래에서 제외하고, 거래 완료 시 지급할 금액을 1억 달러 줄이기로 했다.

솔벤트움은 음용수 필터링 사업을 판매할 경우 또는 합의된 3년 후에 써모피셔에게 최대 7천 5백만 달러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써모피셔는 연간 수익이 400억 달러를 초과하는 세계적인 과학 서비스 기업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깨끗하며 안전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써모피셔는 생명과학 연구를 가속화하고, 복잡한 분석 문제를 해결하며, 실험실의 생산성을 높이고, 진단을 통해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며, 생명을 변화시키는 치료제를 개발하고 제조하는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써모피셔는 Thermo Scientific, Applied Biosystems, Invitrogen, Fisher Scientific, Unity Lab Services, Patheon 및 PPD와 같은 업계 최고의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 구매 편의성 및 제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