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퍼시픽프리미어뱅코프(PPBI), 콜롬비아 뱅킹 시스템, 인수 완료 및 브랜드 통합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2 21:28

퍼시픽프리미어뱅코프(PPBI, PACIFIC PREMIER BANCORP INC )는 콜롬비아 뱅킹 시스템이 인수를 완료했고 브랜드 통합을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콜롬비아 뱅킹 시스템, Inc. ("콜롬비아")가 퍼시픽프리미어뱅코프의 인수를 완료했다.

이번 인수는 콜롬비아의 남부 캘리포니아 확장을 가속화하고, 북부 캘리포니아, 워싱턴, 오리건, 애리조나에서의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된다.

콜롬비아의 CEO인 클린트 스타인은 "오늘은 우리 회사에 있어 흥미로운 이정표가 된다. 콜롬비아의 퍼시픽프리미어 인수는 주요 서부 시장에서의 확장을 크게 가속화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는 두 개의 뛰어난 은행을 통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거래가 완료되면서 콜롬비아의 자산은 약 700억 달러로 증가하고, 대출은 약 500억 달러, 예금은 560억 달러에 달한다.

통합된 조직은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콜로라도, 네바다, 유타, 아이다 등 8개 주에서 35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게 된다.

콜롬비아 뱅크는 2025년 9월 1일부터 통합된 이름과 브랜드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또한, 퍼시픽프리미어의 전 회장인 스티브 가드너가 콜롬비아의 이사회에 비상임 이사로 합류했으며, M. 크리스천 미첼과 제이니 밀러 스튜던먼드도 독립 이사로 합류했다.

인수 거래가 완료된 후, 퍼시픽프리미어의 주식은 2025년 9월 2일 나스닥에서 거래가 중단된다.

콜롬비아 뱅킹 시스템은 태코마, 워싱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부 미국의 지역 은행으로서 소비자와 기업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