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넌트파크플로팅레이트캐피탈(PFLT, PennantPark Floating Rate Capital Ltd. )은 2억 5천만 달러 자산 포트폴리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일, 마이애미 - 페넌트파크플로팅레이트캐피탈(이하 회사)은 약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산 포트폴리오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타워브룩캐피탈파트너스의 자회사인 TSO 퓨마 SPV, LLC로부터 이루어졌으며, 페넌트파크-TSO 시니어 론 펀드, LP의 청산과 관련하여 배분된 자산이다.
이 포트폴리오는 회사의 투자 자문사가 잘 알고 있는 자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평균 스프레드와 신용 통계는 회사의 기존 포트폴리오와 대체로 일치한다.회사는 이 자산을 최근에 결정된 공정 시장 가치로 인수했다.
아트 펜 회장 겸 CEO는 "우리는 잘 알고 있는 양질의 자산을 PFLT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분기당 약 2센트의 순투자 수익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페넌트파크플로팅레이트캐피탈은 주로 미국 중소기업에 대해 변동금리의 선순위 담보 대출 형태로 투자하는 비즈니스 개발 회사이다.회사는 때때로 주식 투자도 진행할 수 있으며, 페넌트파크투자자문 LLC에 의해 관리된다.
페넌트파크투자자문 LLC는 약 100억 달러의 투자 가능 자본을 관리하는 중소기업 신용 플랫폼으로, 2007년 설립 이후 중소기업 신용에 대한 접근을 제공해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