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알바천국, 영화 ‘어쩔수가없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9-04 08:36

‘천국의 시네마’ 프로그램 일환, 영화 ‘어쩔수가없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

알바천국, 영화 ‘어쩔수가없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는 17일까지 영화 ‘어쩔수가없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영화 관람 혜택을 선사하는 ‘천국의 시네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구직 활동과 함께 여가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된 ‘어쩔 수 없는 이력서’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인 2매의 영화 ‘어쩔수가없다’ 예매권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어, 사장님과 알바생 모두가 구인·구직 활동과 더불어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갑작스러운 해고로 벼랑 끝에 몰린 평범한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재취업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틱한 전개, 감각적 미장센과 견고한 연출,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어쩔수가없다’는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 차승원 등이 출연한다. 박찬욱 감독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영화제에서 잇따라 러브콜을 받으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구직 활동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