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퍼스펙티브쎄라퓨틱스(CATX), 생명과학의 새로운 전환점! 방사선 치료의 혁신을 이끌 조엘 센덱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4 20:20

퍼스펙티브쎄라퓨틱스(CATX, Perspective Therapeutics, Inc. )는 조엘 센덱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4일, 퍼스펙티브쎄라퓨틱스는 조엘 센덱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센덱은 생명과학 투자 분야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 네 개의 생명과학 회사에서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했으며, 여러 거래를 완료하여 25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한 경험이 있다. 또한, 그는 스티펠, 라자드, 오펜하이머 등에서 생명과학 분야의 선임 주식 연구 분석가로 활동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주식 선택에서 1위로 평가한 올스타 분석가로 인정했다.

퍼스펙티브의 CEO인 타이스 스포어는 "조엘의 재무 리더십과 생명과학 분야의 전문성은 우리의 임상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고 회사를 목표 알파 방사선 제제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센덱은 "퍼스펙티브의 기술은 방사선 치료로 치료할 수 있는 종양의 범위를 크게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퍼스펙티브를 생명과학 산업의 가장 역동적인 하위 분야 중 하나에서 가장 매력적인 회사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센덱은 후임으로 후안 그레이엄을 대신하게 된다.

퍼스펙티브쎄라퓨틱스는 방사선 제제 개발 회사로, 212Pb 방사성 동위원소를 이용하여 암세포에 강력한 방사선을 전달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또한 동일한 표적 모이티를 포함하는 보완적 이미징 진단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치료를 개인화하고 환자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회사의 신경내분비 종양(VMT-α-NET), 흑색종(VMT01), 고형 종양(PSV359)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1/2a 단계의 이미징 및 치료 시험을 진행 중이다. 퍼스펙티브쎄라퓨틱스는 임상 시험 및 상업 운영을 위한 환자 준비 완료 제품 후보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212Pb 생성기를 활용하여 약물 제품 후보 마무리 시설의 지역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