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샹송인터내셔널홀딩(CHSN), 수익 증가에도 불구하고 순손실, 시장의 불확실성 속에서의 고군분투!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5 20:01

샹송인터내셔널홀딩(CHSN, Chanson International Holding )은 2025 회계연도 상반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중국 우루무치, 2025년 9월 4일 /PRNewswire/ -- 샹송인터내셔널홀딩(나스닥: CHSN)(이하 '회사' 또는 '샹송')이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의 감사받지 않은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회사의 이사회 의장 겸 CEO인 강 리는 "2025 회계연도 상반기 동안 다양한 도전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역동적인 시장에서 회복력과 적응력을 보여주었다. 우리가 달성한 수익 성장 덕분에, 우리는 비용 통제 조치를 시행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켜 40% 이상의 총 마진을 성공적으로 유지했다. 또한,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보유액이 증가하여 시장의 불확실성을 관리할 수 있는 견고한 위치에 있다.앞으로 나아가면서, 우리는 장기 성장 전략과 실행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다.미국과 중국에서의 확장 계획은 우리의 성장의 핵심 초점으로 남을 것이다.우리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장려하여 수익을 더욱 증가시킬 계획이다.2025 회계연도 상반기 재무 요약은 다음과 같다.총 수익은 8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750만 달러와 비교된다.총 이익은 39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10만 달러와 비교된다.총 마진은 44.5%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1.5%와 비교된다.순손실은 10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순이익 2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5 회계연도 상반기 재무 결과에 따르면, 총 수익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8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750만 달러에서 15.2% 증가했다. 수익 증가의 주된 원인은 중국 매장에서의 수익 증가였으며, 미국 매장에서의 수익 감소가 일부 상쇄되었다.

중국 매장에서의 수익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78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50만 달러에서 190만 달러(19.7%) 증가했다. 이 증가는 주로 제과 제품 및 기타 제품에서의 수익 증가에 기인한다. 제과 제품에서의 수익은 72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90만 달러에서 20.8% 증가했다. 이 증가는 2024 회계연도 하반기 이후 19개의 제과점이 새로 개점하면서 발생한 수익 증가에 기인한다.

미국 매장에서의 수익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9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0만 달러에서 13.2% 감소했다. 이 감소는 제과 제품 및 식사 서비스에서의 수익 감소에 기인하며, 음료 제품에서의 수익은 약간 증가했다. 총 이익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39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10만 달러에서 23.6% 증가했다.총 마진은 44.5%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1.5%에서 3.0%포인트 증가했다.

운영 비용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51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70만 달러와 비교된다. 판매 비용은 28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20만 달러에서 26.3% 증가했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22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50만 달러에서 53.7% 증가했다. 순손실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10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순이익 2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221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 1210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운영 활동에서 사용된 순 현금은 4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80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 투자 활동에서 제공된 순 현금은 15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40만 달러와 비교된다.

샹송인터내셔널홀딩은 2009년에 설립된 제과, 계절 및 음료 제품 제공업체로, 중국과 미국의 체인 매장을 통해 운영된다. 본사는 중국 우루무치에 위치하며, 샹송은 현재 중국에서 60개 매장과 뉴욕에서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샹송은 포장된 제과 제품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만든 페이스트리 및 식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선하게 준비된 제과 제품과 다양한 음료 제품을 제공한다.

샹송은 심층 산업 연구를 기반으로 한 고급 시설을 통해 건강하고 영양가 있으며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고, 고객을 위한 편안하고 독특한 매장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샹송의 헌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제품 개발 팀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http://ir.chanson-international.net/.

투자자 및 미디어 문의: 샹송인터내셔널홀딩 투자자 관계 부서 이메일: IR@chansoninternational.com 아센트 투자자 관계 LLC 티나 샤오 전화: +1-646-932-7242 이메일: investors@ascent-ir.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