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매출 급감! 혁신으로 반전 노리는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의 전략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5 21:41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American Outdoor Brands, Inc. )는 20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가 2025년 9월 4일에 진행된 컨퍼런스 콜에서 20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순매출은 2,9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분기 4,160만 달러에 비해 28.7% 감소했다. 이 감소는 전통 소매업체들이 1분기 예정이었던 약 1,000만 달러의 주문을 이전 분기로 앞당겨 진행했기 때문으로, 급격한 매출 변화는 2025 회계연도 마지막 3주 동안 발생했다.

1분기 전통 소매 채널의 순매출은 24.4% 감소했으며, 전자상거래 채널의 순매출은 35.2% 감소했다. 그러나 소매업체들이 4분기에 주문을 앞당긴 것을 감안하면, 실제로 1분기 순매출은 5% 감소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의 CEO인 브라이언 머피는 "이번 분기는 혁신이 단순한 신제품 출시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소비자 수요를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며, 우리는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1분기 동안 신제품은 순매출의 거의 29%를 차지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 활동은 소매업체마다 다르게 나타났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공급망의 민첩성을 유지하며 마진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정 제품의 생산을 중국 외의 국가로 이전하고 있다.

1분기 총 매출 총 이익률은 46.7%로, 지난해 같은 분기보다 130bp 상승했다. GAAP 기준으로 1분기 주당 순손실은 0.54달러로, 지난해 같은 분기 0.18달러의 손실에 비해 악화되었다. 비GAAP 기준으로는 주당 순손실이 0.26달러로, 지난해 같은 분기 0.06달러의 이익에서 손실로 전환되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1분기 말 기준으로 1,78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채는 없는 상태이다. 재고는 2,110만 달러 증가했으며, 이는 사냥 및 휴가 시즌을 대비한 계절적 재고 증가와 관련이 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향후 몇 분기 동안 매출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분기에는 약 15%의 감소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POS 성과가 여전히 강력해 장기적인 성장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1억 2,500만 달러의 자본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6 회계연도 전체에 걸쳐 400만 달러에서 450만 달러의 자본 지출을 예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