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니발(SCVL, SHOE CARNIVAL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슈카니발이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8월 2일 종료된 분기 동안, 회사의 순매출은 306.4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332.7백만 달러에 비해 7.9% 감소했다.이는 주로 슈카니발 브랜드의 순매출이 10.1% 감소한 데 기인한다.반면, 슈스테이션 브랜드는 1.6%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2025년 2분기 동안, 회사의 총 매출 총이익은 118.8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119.9백만 달러에 비해 소폭 감소했다.매출 총이익률은 38.8%로, 2024년 2분기 36.1%에서 증가했다.이는 가격 전략과 재고 관리 개선에 따른 결과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SG&A)은 93.6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89.9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2025년 2분기 순이익은 19.2백만 달러, 주당 0.70달러로, 2024년 2분기 22.6백만 달러, 주당 0.82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회사는 향후 58개의 매장을 슈스테이션으로 리브랜딩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매출 안정화와 시장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2025년 2분기 말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91.9백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운영 자금과 리브랜딩 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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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