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투인터렉티브소프트웨어(TTWO, TAKE TWO INTERACTIVE SOFTWARE INC )는 비상장 연기 보상 계획을 승인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29일, 테이크-투인터렉티브소프트웨어의 보상 위원회는 특정 주요 직원, 즉 회사의 명명된 경영진을 포함한 직원들을 위한 비상장 연기 보상 계획의 형태를 승인했다.이 계획은 2025년 9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이 계획은 자금이 없는 구조로, 1974년 직원 퇴직 소득 보장법(ERISA)의 의미에 따라 선택된 관리 또는 고액 보상 직원들에게 연기 보상을 제공하기 위한 '탑햇' 계획으로 의도됐다.
따라서 이 계획은 ERISA 제1부에 명시된 참여, 권리 부여, 자금 조달 및 신탁 요구 사항에서 면제될 예정이다.
회사는 이 계획에 따라 자격이 있는 참가자에게 향후 연기 보상을 지급할 일반 무담보 의무를 지게 된다.
회사는 또한 계획 분배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보유하기 위해 취소 가능한 신탁을 설립할 예정이다.이 계획에 따라 미국에 본사를 둔 특정 직원 및 이사들이 참여할 수 있다.
자격이 있는 직원은 기본 급여의 최대 50%와 연간 현금 보너스의 최대 90%를 연기하기 위해 취소할 수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자격이 있는 이사는 현금 이사 보수 및 회의 수당의 최대 100%를 연기하기 위해 취소할 수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참가자는 계획 내 계좌에서 항상 100%의 권리를 보유하게 된다.
회사는 참가자를 대신하여 계획에 대한 매칭 기여금을 제공하지 않으며, 회사는 자발적인 기여금을 제공할 수 있다.
계획 계좌의 지급은 참가자의 선택에 따라 이루어지며, 회사는 참가자가 분리된 서비스 시점에 '특정 직원'인 경우 지급을 6개월 지연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회사는 언제든지 단독 재량으로 계획을 종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종료, 수정 또는 변경은 이전에 발생한 모든 금액을 줄이는 소급 효과를 가지지 않는다.이 계획의 사본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