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스&허즈헬스(HIMS, Hims & Hers Health, Inc. )는 임대 계약 보증서를 체결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일, 힘스&허즈헬스가 멘델 뉴 알바니 프로퍼티 오너 LLC를 위해 보증서를 체결했다.
이 보증서는 힘스&허즈헬스가 임대 계약의 모든 조항을 준수할 것을 보장하며, 임대료 및 추가 비용을 포함한 모든 의무를 이행할 것임을 명시한다.
보증인은 힘스의 모회사로서, 힘스가 임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임을 인정한다.
보증서는 힘스의 모든 의무가 이행될 때까지 유효하며, 임대 계약의 만료 또는 종료 시까지 지속된다.
보증인은 임대인에게 통지 없이 힘스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진다.
또한, 보증인은 임대 계약의 조건을 변경하거나 면제할 권리를 포기하며, 임대인의 동의 없이 임대 계약의 조건을 변경할 수 없다.
보증인은 임대 계약의 종료 후에도 힘스의 의무가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임대인에게 모든 손실을 보상할 책임이 있다.
이 보증서는 오하이오 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모든 분쟁은 오하이오 주 법원에서 해결된다.
보증인은 임대 계약과 관련된 모든 통지를 서면으로 전달해야 하며, 통지는 우편, 개인 전달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전달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