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스카이X플랫폼스(SKYX), 전환사채 만기 연장! 600만 달러 자금 확보로 성장 발판 마련!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6 06:29

스카이X플랫폼스(SKYX, SKYX Platforms Corp. )는 신규 전환사채를 발행했고 자금 조달 계약을 체결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일, 스카이X플랫폼스는 총 275만 달러의 기존 전환사채를 5년 연장하여 2030년 9월 2일로 만기를 조정하고, 주요 투자자로부터 325만 달러의 추가 자금을 확보했다.이로 인해 회사는 총 600만 달러의 새로운 후순위 담보 전환사채를 발행하게 됐다.이 자금은 일반 운영 자본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환사채의 원금은 발행일 이후 언제든지 보유자의 선택에 따라 회사의 보통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 가격은 주당 1.20 달러로 설정됐다.이 전환사채는 연 8%의 이자를 지급하며, 이자는 분기마다 현금으로 지급된다.추가로, 보유자는 2%의 이자를 현금 또는 보통주로 선택할 수 있다.

스카이X플랫폼스는 이 계약에 따라 투자자에게 특정 등록 권리를 제공하며, 전환사채의 전환으로 인해 보유자와 그 계열사가 회사의 보통주를 4.99% 또는 9.99% 이상 소유하지 못하도록 제한하는 조항도 포함되어 있다.

이 계약의 세부사항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된 계약서와 전환사채의 전문에 명시되어 있다.

스카이X플랫폼스는 이 계약을 통해 자본 조달을 원활히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사업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운영 자본을 확보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