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채영 솔로 데뷔 앨범 'LIL FANTASY vol.1'(릴 판타지 볼륨1) 신보 전곡 하이라이트 구간을 만날 수 있는 스니크 피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채영이 앨범 곡별로 느낀 감정들을 셀프 캠으로 담아냈다. 화분에 반창고(BAND-AID)를 붙이거나 리본(RIBBONS)을 이어 만드는 장면, 인형과 '그림자놀이'하면서 곡명을 표현한 신 등에서 채영의 독특한 감각이 드러났다. 리듬에 맞춰 춤추는 모습도 이목을 사로잡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영상 말미에는 CD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마지막 트랙 'Lonely doll waltz'(론리 돌 왈츠)가 엔딩곡처럼 울려 퍼졌다.
채영은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슛 (파이어크래커))를 포함해 'AVOCADO (feat. Gliiico)'(아보카도 (피처링 글리코)), 'BAND-AID'(밴드-에이드), 'GIRL'(걸), 'RIBBONS (feat. SUMIN, Jibin of Y2K92)'(리본스 (피처링 수민, 지빈 오브 Y2K92)), 'DOWNPOUR (with Kai)'(다운푸어 (위드 카이)), 'BF'(비에프), '그림자놀이', '내 기타', CD온리 트랙 'Lonely doll waltz'까지 첫 정규 앨범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음악은 물론 아이코닉한 프로모션 콘텐츠에도 손길을 더해 '솔로 아티스트 채영'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나연, 지효, 쯔위를 잇는 트와이스 네 번째 솔로 주자 채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LIL FANTASY vol.1'과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는 오는 12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한승균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