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SM에너지(SM), CEO 은퇴로 인한 대변혁! 새로운 리더십이 SM에너지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8 20:46

SM에너지(SM, SM Energy Co )는 CEO 허버트 S. 보겔이 은퇴 계획을 발표했고, 엘리자베스 A. 맥도날드가 사장으로 임명됐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8일, SM에너지(이하 '회사')는 CEO 허버트 S. 보겔이 2026년 3월 1일자로 CEO 직에서 은퇴할 의사를 이사회에 통보했으며, 2025년 9월 4일자로 회사의 사장직에서 사임했다.

보겔은 2026년 5월로 예정된 주주총회까지 이사로 남을 계획이며, 일정 기간 동안 경영 자문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회사는 엘리자베스 A. 맥도날드를 사장 및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했다.맥도날드는 보겔의 은퇴 시점에 CEO로 승진할 예정이다.

이사회 의장인 훌리오 킨타나는 "이사회를 대표하여, SM에너지 팀과 주주들께서 허브의 헌신과 뛰어난 리더십에 감사드린다. 허브의 성공적인 재임 기간은 기술, 혁신, 협업을 장려하고 안전, 진실성 및 관리의 우선순위를 두는 리더십 문화에 의해 이끌어진 포트폴리오 확장과 수익 성장으로 강조된다. 우리의 승계 계획 과정은 이러한 중요한 가치를 지속하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베스가 그 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보겔은 "SM에너지에서의 시간은 내 경력의 하이라이트였으며,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최전선에서 재능 있고 헌신적인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진정한 특권이었다. SM에너지 팀의 모든 성과에 자부심을 느끼며, 베스의 리더십 아래에서 미래에도 지속적인 가치 창출과 훌륭한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언급했다.

맥도날드는 "SM에너지의 사장 및 최고 운영 책임자로서의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이다. SM에너지는 자산, 생산 및 현금 흐름의 규모에서 큰 변화를 수용하는 흥미로운 시점에 있으며, 이는 강력한 재무 상태로 보완된다. 우리는 기술, 지구과학 및 엔지니어링 분야에서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며 이 성공을 이어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SM에너지는 텍사스주와 유타주에서 원유, 가스 및 NGL의 인수, 탐사, 개발 및 생산에 종사하는 독립 에너지 회사이다. SM에너지는 회사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웹사이트에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SM에너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m-energy.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SM에너지 투자자 연락처는 패트릭 리틀(이메일: plytle@sm-energy.com, 전화: 303-864-2502)과 메건 다크(이메일: mdack@sm-energy.com, 전화: 303-837-2426)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