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트카아메리카(RAIL, FreightCar America, Inc. )는 주주 권리 계획을 채택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레이트카아메리카가 2025년 9월 8일 이사회에서 모든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제한된 기간의 주주 권리 계획을 채택했다.이 권리 계획은 즉시 발효되며 2026년 8월 5일에 만료된다.
이 계획은 모든 주주가 투자에 대한 장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하고, 주주들의 최선의 이익에 반하는 방식으로 회사의 지배권을 얻으려는 잠재적 노력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프레이트카아메리카의 회장인 짐 마이어는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비즈니스를 완전히 재편성했고, 현재는 상당한 성장과 장기 가치 창출을 위한 전략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레이트카아메리카의 CEO인 닉 랜달은 "우리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실행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우리의 선도적인 마진 프로필과 시장 점유율의 지속적인 성장 덕분에 상당한 상승 여력이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이사회는 현재의 소유 구조를 검토한 후 권리 계획을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이 계획은 어떤 개인이나 그룹이 적절한 통제 프리미엄을 지불하지 않고 회사의 지배권을 얻는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다.
권리 계획은 상장 기업들이 채택한 계획과 유사하며, 이사회는 2025년 9월 2일 기준으로 발행된 보통주 1주당 1개의 우선주 매수 권리를 배당하기로 결정했다.
일반적으로 권리는 이사회 승인 없이 회사의 보통주 15% 이상을 취득하는 경우에만 행사 가능하다.
권리가 행사 가능해지면 각 권리는 주주에게 프레이트카의 보통주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이 발표는 권리 계획의 전체 텍스트에 대한 참조로 한정되며, 추가 세부 사항은 회사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할 Form 8-K에 포함될 예정이다.
프레이트카아메리카는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철도 화물차, 화물차 부품 및 구성 요소의 설계, 생산 및 공급을 전문으로 한다.
1901년부터 고객들은 경제 성장에 필수적이고 북미 공급망에 중요한 품질의 화물차를 구축하는 데 신뢰를 보내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