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벙기(BG), 10억 달러 규모 확대! 벙기의 CP 프로그램, 신용 등급 상승의 신호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0 05:36

벙기(BG, Bunge Global SA )는 상업어음 프로그램 규모를 10억 달러로 확대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일, 벙기의 완전 자회사인 벙기 리미티드 파이낸스 코퍼레이션(Bunge Limited Finance Corp., "BLFC")이 기존의 무담보 기업 상업어음 프로그램(이하 "BLFC CP 프로그램")의 총 규모를 20억 달러에서 30억 달러로 10억 달러 확대했다.BLFC CP 프로그램 하에서 벙기는 모든 어음의 보증인 역할을 한다.

BLFC CP 프로그램에 부여된 단기 신용 등급은 무디스에서 P-2, S&P에서 A-2, 피치에서 F-2로 평가됐다.

BLFC CP 프로그램의 단기 신용 등급은 벙기가 발행 및 미상환된 상업어음의 금액과 같거나 그보다 큰 금액의 장기 약정 신용 시설 하에서 사용되지 않은 약정 차입 능력을 유지해야 함을 요구한다.

2025년 9월 9일, 이 보고서는 증권거래법 1934년 개정안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서명됐다.서명자는 리사 웨어-알렉산더(Lisa Ware-Alexander)로, 직책은 비서이다.

또한, BLFC CP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은 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 문서 내 포함)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