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버나테크놀러지스(BYRN), 버나, 전 Nike 마케팅 부사장과 공공 안전 기술 베테랑 영입! 성장 가속화의 전환점 도달!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0 05:40

버나테크놀러지스(BYRN, Byrna Technologies Inc. )는 전 Nike 글로벌 마케팅 리더 아담 로스와 공공 안전 기술 리더 TJ 케네디가 이사로 임명됐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9일, 버나테크놀러지스(이하 '버나' 또는 '회사')는 아담 로스, 전 Nike, Inc.의 북미 마케팅 부사장과 공공 안전 기술 분야의 베테랑인 TJ 케네디를 이사로 임명했다.

이 임명은 글로벌 브랜드 구축, 시장 진입 실행 및 공공 안전 기술 리더십에 대한 검증된 전문성을 버나의 이사회에 추가하여 소비자 시장을 확장하고 보안 및 공공 안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는 2024년에 Nike에서 은퇴했으며, 25년 동안 북미,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여러 글로벌 카테고리에서 마케팅을 이끌었다. 그는 Nike의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캠페인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Nike의 세계적인 소비자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하는 데 기여한 고위급 운동선수 및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현재 그는 Synthesis Consulting Group을 통해 고위 경영진, 성장 기업 및 신진 마케팅 인재를 자문하고 있다.

케네디는 기술, 무선 및 공공 안전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살상 공공 안전 장치 회사인 Wrap Technologies의 CEO로 재직하며 59개국의 거의 1,000개 기관에 비살상 제재 장치의 채택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 그는 또한 30,000개 이상의 기관과 700만 개의 연결을 지원하는 전국 공공 안전 광대역 네트워크를 위한 1,000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수여하고 관리한 FirstNet의 사장이었다.

버나의 이사회 의장인 허버트 휴즈는 "버나는 브랜드 규모와 공공 안전 전문성이 결합하여 우리의 성장을 빠르게 가속화할 수 있는 전환점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로스는 "버나는 폭넓은 소비자 기반과 공감할 수 있는 올바른 사명과 제품을 가지고 있다. 회사의 마케팅 및 브랜드 존재감을 높여 성장 단계를 여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케네디는 "모든 지역 사회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생명을 구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고 있으며, 버나는 이러한 요구에 응답하고 있다.회사의 영향력을 키우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