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브로드컴(AVGO), 호크 탄 CEO에 PSU 보상 승인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0 06:34

브로드컴(AVGO, Broadcom Inc. )은 AI 관련 성과에 대한 주식 단위 보상 계획을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브로드컴이 인공지능(AI)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성과 주식 단위 보상 계획을 발표했다.

이 계획은 브로드컴의 CEO인 호크 E. 탄의 리더십 아래 진행되며, 주주들은 탄 CEO의 지속적인 리더십을 지지하고 있다.

이사회는 탄 CEO가 2030 회계연도까지 회사를 이끌도록 유도하기 위해 탄 PSU 보상을 승인했다.

탄 PSU 보상은 AI 관련 수익 목표 달성에 따라 성과 주식 단위(PSU)가 부여되며, 2028 회계연도부터 2030 회계연도까지의 3년 성과 기간 동안의 수익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결정된다.

탄 CEO는 2023 PSU 보상에 따라 2030년 11월 3일까지 주식을 보유해야 하며, 자발적으로 사임할 경우 보유 기간이 연장된다.

탄 PSU 보상은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도전적인 목표를 포함하고 있으며, AI 제품의 총 수익이 증가할 경우에만 가치가 부여된다.

성과 목표는 2030 회계연도 마지막 날에 결정되며, 목표 수익이 600억 달러 이상일 경우 300%의 지급 비율이 적용된다.

이사회는 성과 기간 종료 후 45일 이내에 AI 관련 수익과 지급 비율을 결정할 예정이다.탄 CEO가 고용 종료 또는 자문 계약 종료 시에는 PSU가 전액 몰수된다.또한, 변화가 발생할 경우 PSU의 지급 조건이 조정될 수 있다.이 보상 계획은 브로드컴의 2012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운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