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잡코리아·알바몬, 버추얼 러닝 캠페인 ‘뛰비엔: 퇴근런’ 참가자 단독모집

입력 2025-09-10 08:52

22일까지 퇴근 후 리프레시 응원 버추얼 러닝 이벤트 참가자 사전모집...“칼퇴장려금 100만원”

잡코리아·알바몬, 버추얼 러닝 캠페인 ‘뛰비엔: 퇴근런’ 참가자 단독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tvN과 함께 직장인·알바생의 퇴근 후 힐링 응원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색 공고를 내고 tvN의 브랜드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지원자를 단독 사전 모집한다. 총 900명을 선발하며, 추후 중간 미션을 통해 100명을 추가 선정한다.

이 캠페인은 오늘도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 취준생, 알바생을 응원하고 이들의 퇴근 후 라이프까지 리스펙트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퇴근 후 드라마를 보며 휴식하거나, 상쾌한 러닝으로 땀 흘리는 등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리프레시하고 다시 내일을 위한 동력을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원자는 오는 22일까지 잡코리아·알바몬을 통해 단독 모집하며, 당첨자는 24일 발표한다. 선정되면 ‘퇴근팩’을 수령한 뒤 10월 4일부터 30일까지 미션 기간 동안 각자 원하는 날 tvN의 주요 콘텐츠를 시청하거나 뛰비엔 코스를 달리며 비대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당첨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잡코리아·알바몬을 통해 지원한 이들 중 각 1명씩 선발해 ‘칼퇴 장려금’ 100만 원을 지급하며, ‘퇴근러너’ 전원에게 러닝 아이템과 소맥잔 세트 등 퇴근 후 힐링 루틴을 응원하는 굿즈가 담긴 ‘퇴근팩: 퇴근 후 힐링 패키지’을 제공한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평범한 러닝을 넘어 퇴근 이후의 시간을 건강하게 활용함으로써 내일 다시 일할 용기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뛰비엔: 퇴근RUN’ 이벤트 기획 취지가 잡코리아·알바몬의 브랜드 정체성과 맞닿아 이번 이벤트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알바몬은 직장인과 알바생들이 지치고 힘든 일상 속 색다른 즐거움을 발견하고, 일과 삶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