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인라이티파이(ENFY), 주가 결함 경고! 6개월의 기회, 인라이티파이의 반전 가능성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1 06:34

인라이티파이(ENFY, Enlightify Inc. )는 주가 결함을 해결했다고 통보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인라이티파이(증권코드: ENFY)는 2025년 9월 10일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30거래일 평균 종가가 주당 1.00달러 이하로 떨어져 주가 결함이 발생했음을 알리고, 이를 해결할 의사가 있음을 통보했다.

NYSE 규정에 따르면, 인라이티파이는 이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최대 6개월의 기간을 부여받으며, 이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인라이티파이의 보통주는 NYSE에 계속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회사가 NYSE 상장 요건을 준수하는 조건 하에 이루어진다.

NYSE의 통지는 회사의 사업 운영이나 증권거래위원회(SEC) 보고 의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회사의 주요 채무 계약이나 기타 계약에서의 기본적 위반을 초래하지 않는다.

인라이티파이는 주로 유기산 기반 복합 비료 및 기타 농업 제품을 생산하고 유통하며, 2023년에는 디지털 자산 채굴 기계를 구매하고 델라웨어주에 안타이우스 테크(“안타이우스”)를 설립하여 텍사스주에서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시작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