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트(RNST, RENASANT CORP )는 트리콜로어 홀딩스가 파산 신청을 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0일, 트리콜로어 홀딩스 LLC와 그 완전 자회사들은 미국 텍사스 북부 지방법원에 제7장 파산 신청을 했다.트리콜로어는 르네상트 은행의 고객으로, 르네상트 은행은 르네상트 회사의 완전 자회사이다.
트리콜로어는 은행에 약 2천 250만 달러의 대출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채무는 주로 트리콜로어의 중고차 재고에 대한 담보로 보장되어 있다.
트리콜로어의 파산 신청일 기준으로 은행의 대출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었으나, 이후 이 대출은 비이자 발생 상태로 전환됐다.
은행은 현재 담보를 평가하고 확보하며, 정보를 수집하는 동안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은행은 이 문제와 관련하여 가능한 모든 구제 수단을 추구할 예정이다.2025년 9월 11일, 르네상트 회사는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서명자는 케빈 D. 챕먼으로, 그는 르네상트 회사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이다.
이 보고서는 증권 거래법 제1934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이 항목의 정보는 '파일링'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또한, 이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는 증권법 제1933조 및 제1934조에 따라 등록된 문서에 통합되지 않는다.
르네상트 회사는 현재 2천 250만 달러의 대출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트리콜로어의 중고차 재고에 대한 담보로 보장되어 있다.
트리콜로어의 파산 신청으로 인해 은행의 대출은 비이자 발생 상태로 전환됐으며, 은행은 담보를 확보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은 르네상트 회사의 재무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