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트로스파르마(TRAW), Viriom 자산 인수로 항바이러스 시장의 판도를 바꾼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3 05:48

트로스파르마(TRAW, Traws Pharma, Inc. )는 Viriom으로부터 자산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9일, 트로스파르마와 Viriom은 자산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트로스파르마는 Viriom으로부터 특정 자산을 현금 235만 달러에 인수했다.

인수된 자산에는 특정 지적 재산권과 피롤리딘 항바이러스 화합물과 관련된 기타 자산이 포함된다.

또한, Viriom의 프로그램 파이프라인 및 해당 화합물을 포함하는 모든 제약 제품이 포함된다.

계약에는 Viriom이 트로스파르마를 위해 제공하는 일반적인 진술, 보증 및 약속이 포함되어 있으며, Viriom은 트로스파르마를 위해 일반적인 면책 조항도 포함하고 있다.

트로스파르마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니콜라이 사브추크는 Viriom의 이사회 의장으로 재직 중이며, Viriom의 상당량의 주식을 간접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트로스파르마의 감사위원회와 이사회는 자산 매매 계약 및 관련 거래를 검토하고 승인했으며, 이 거래가 회사의 최선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자산 매매 계약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계약서에는 매매 가격이 235만 달러로 명시되어 있으며, 이는 계약 체결 시 일시불로 지급된다.

계약에 따라 매수자는 Viriom의 자산을 인수하며, 매도자는 매수자에게 모든 권리, 제목 및 이익을 양도한다.

계약의 조항에 따라 매수자는 매도자의 자산을 인수하는 데 필요한 모든 문서와 자료를 제공받게 된다.

트로스파르마는 이번 거래를 통해 Viriom의 지적 재산권과 관련된 자산을 확보함으로써, 향후 항바이러스 제품 개발에 있어 중요한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현재 트로스파르마는 2025년 9월 9일 기준으로 235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거래를 통해 확보한 자산은 향후 연구 및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다.이 자산 인수는 트로스파르마의 성장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