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슈페리어유니폼(SGC), 새로운 사장 임명! 고성장 의류 브랜드의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의 등장!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5 21:21

슈페리어유니폼(SGC, SUPERIOR GROUP OF COMPANIES, INC. )은 마이클 W. 코엠펠을 사장으로 승진시켰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슈페리어유니폼의 이사회는 2025년 9월 15일, 마이클 W. 코엠펠을 회사의 사장으로 즉시 임명했다.

코엠펠은 2022년 5월부터 CFO로 재직 중이며, CEO인 마이클 벤스톡에게 계속 보고할 예정이다.회사의 세 개 사업 부문 사장들은 이제 코엠펠에게 보고하게 된다.

코엠펠은 33년 이상의 재무, 운영, 거버넌스 및 전략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성장 의류 및 소매 브랜드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데 성공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다.

회사에 합류하기 전, 그는 미국의 대형 전문 사탕 소매업체인 IT’SUGAR의 COO, 다수의 억 달러 규모의 전자상거래 및 매장 기반 소매업체인 빅토리아 시크릿 란제리의 COO, L 브랜드의 공급망 부문인 마스트 글로벌의 CFO 등을 역임했다.

벤스톡은 "마이크의 지난 3년간의 리더십은 SGC가 105년 역사에서 가장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코엠펠은 "각 사업 부문은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성장 확대, 운영 우수성 향상 및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페리어유니폼은 1920년에 설립되어 의료 의류, 브랜드 제품 및 연락 센터 등 세 개의 매력적인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문은 고객과 직원에게 뛰어난 브랜드 참여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는 지속적인 유기적 성장과 전략적 인수를 통해 주주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