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세라젬, 앰배서더 리디아 고·황유민 선수 팬 사인회 및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9-17 09:10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왼쪽부터 세라젬 파우제 M8 Fit과 공식 후원 선수 황유민 프로, 마스터 V7과 글로벌 앰배서더 리디아 고 선수
왼쪽부터 세라젬 파우제 M8 Fit과 공식 후원 선수 황유민 프로, 마스터 V7과 글로벌 앰배서더 리디아 고 선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오는 9 18일부터 21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025’를 공식 후원하고 현장에서 헬스케어 제품 체험 부스와 앰배서더 팬 사인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 V9, 휴식 가전 파우제 M6를 후원한다. 마스터 V11은 우승자와 홀인원 상품으로 마스터 V9은 갤러리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세라젬의 프리미엄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이 처음으로 부상에 포함된다. ‘마스터 V11’은 지상에서 누리는 퍼스트 클래스 경험을 모티브로 항공기 일등석에서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세라젬은 대회 기간 갤러리 플라자에 체험 부스를 마련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7·V9, 휴식 가전 ‘파우제 M6·M8 Fit’을 전시한다. 대회 셋째날인 20일에는 세라젬의 글로벌 앰배서더 리디아 고와 세라젬 공식 후원 선수 황유민 프로의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대회는 세라젬이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를 현장에서 직접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리디아 고 선수와 황유민 선수의 팬 사인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갤러리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