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힐인베스트먼트그룹(DHIL, DIAMOND HILL INVESTMENT GROUP INC )은 임원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9일, 다이아몬드힐인베스트먼트그룹(이하 '회사')과 그 자회사인 다이아몬드힐캐피탈매니지먼트가 조안 퀴니프를 임원으로 고용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5년 9월 19일부터 2030년 9월 19일까지 유효하며, 자동으로 1년씩 갱신된다.
계약에 따르면 조안 퀴니프는 연간 기본 급여로 35만 달러를 받으며, 보상위원회는 그녀의 기본 급여를 증가시킬 수 있는 재량권을 가진다.
또한, 그녀는 연간 현금 인센티브 상으로 목표 금액 125만 달러를 받을 수 있으며, 최소 40만 달러는 지급받게 된다.
장기 인센티브 주식 상으로는 목표 금액 50만 달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3년 동안 비례적으로 분할 지급된다.2025년 9월 30일에는 300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제한 주식이 지급될 예정이다.
퀴니프가 사망할 경우, 그녀의 수혜자는 미지급된 기본 급여와 연간 현금 인센티브 상을 받을 수 있다.계약은 비경쟁, 비유인, 비밀유지 및 비비방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계약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