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어드밴스드바이오메드(ADVB), 혁신의 물결! 생명공학의 미래를 여는 A+PerfusC™ 시스템 출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0 07:11

어드밴스드바이오메드(ADVB, Advanced Biomed Inc. )는 A+PerfusC™가 출시되었고, 정밀 의학 및 약물 발견을 위한 통합 관류 3D 세포 배양 플랫폼이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9일, 어드밴스드바이오메드(Nasdaq: ADVB)는 정밀 의학 및 고급 진단을 위한 혁신적인 생의학 제품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하는 생명공학 회사로서 A+PerfusC™ 시스템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인간 생리학적 조건을 인 비트로에서 재현하기 위해 설계된 컴팩트한 올인원 관류 3D 세포 배양 인큐베이터이다.

A+PerfusC™ 플랫폼은 자동화된 관류와 환경 제어를 통합하여 실시간 관찰을 위해 현미경에 직접 장착할 수 있는 컴팩트한 형식으로 제공된다.

이 시스템은 최대 12일간의 연속적인 무인 배양을 지원하여 인적 오류와 오염의 위험을 줄인다.

균일한 영양소 공급을 유지하고 폐기물 축적을 방지함으로써, 이 플랫폼은 스페로이드 및 오르가노이드 형성을 촉진하여 세포 생존율, 성장 및 약물 반응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킨다.

시스템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8개의 독립 채널/환자 소스가 플레이트당 제공되며, 한 환자당 600개의 종양 스페로이드, 플레이트당 4,800개의 종양 스페로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고속 약물 스크리닝을 위해 96 또는 384 웰 플레이트로 쉽게 전이할 수 있으며, 현미경 플랫폼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A+PerfusC™ 시스템과 그 3D 배양 플레이트(소모품)는 내부 테스트와 검증을 통과했으며, 현재 대량 생산 개발이 진행 중이다. 상용화는 대량 생산 개발이 완료되고 품질 관리 기준이 설정된 후 이루어질 수 있다.

잠재적인 응용 분야로는 개인화된 종양학 연구, 인 비트로 약물 스크리닝, 재생 의학, 오르가노이드 연구 및 줄기 세포 연구가 포함된다.

Mordor Intelligence에 따르면, 글로벌 3D 세포 배양 시장은 2025년에 23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0년까지 47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평균 성장률은 15.6%를 초과할 것으로 보인다.

어드밴스드바이오드의 CEO인 이 루 박사는 "전통적인 정적 세포 배양은 종종 불균형한 영양소 공급과 폐기물 축적을 초래하여 세포 성장, 생존율 및 재현성을 저해한다. 특히 다. 마이크로웰 3D 배양 장치 내에서 고밀도 배양 시, 대사 폐기물이 미세 홈 안에 빠르게 축적되어 배양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더 자주 배지를 교체해야 하며, 이는 노동 집약적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우리의 3D 배양 시스템은 영양소를 고르게 공급하고 폐기물을 제거하여 세포 스트레스를 줄이고 장기 생존율을 높이며, 인간 조직의 복잡성을 보다 정확하게 모방하여 약물 반응 및 질병 모델링을 개선한다"고 덧붙였다.

어드밴스드바이오드는 A+PerfusC™ 시스템을 고속 사용을 위해 확장하고 AI 기반 분석과 이미징을 통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종양 프로파일링을 가속화하고 세포 치료 프로토콜을 정제하며 개인화된 치료 개발을 진전시킬 예정이다.

어드밴스드바이오메드는 네바다에 설립된 지주 회사로, 암 탐지 및 정밀 의학을 위한 혁신적인 생의학 기술을 전문으로 한다. 대만, 홍콩 및 중국 본토에 있는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며, 반도체 및 생명공학을 통합한 독자적인 마이크로유체 플랫폼을 개발하여 고급 순환 종양 세포(CTC) 탐지, 농축 및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이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암 스크리닝, 진단, 치료 선택 및 예후 평가를 위한 장치와 바이오칩이 포함되어 있으며, 중국에서 규제 승인이 진행 중이며 향후 글로벌 확장 계획이 있다. 추가 정보는 www.advanbiomed.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