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시티즌스&노선(CZNC), 합병 완료! 금융업계의 판도를 바꿀 대형 거래 성사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3 03:28

시티즌스&노선(CZNC, CITIZENS & NORTHERN CORP )은 합병을 위한 규제 및 주주 승인을 수령했다고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2일, 시티즌스&노선(C&N)은 서스퀘하나 커뮤니티 파이낸셜, Inc.와의 합병을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규제 승인 및 주주 승인을 받았다.

이 합병은 2025년 10월 1일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적인 종료 조건이 충족될 경우에 한한다.합병에 대한 발표는 2025년 4월 23일에 체결된 합병 계약에 따라 이루어졌다.

시티즌스&노선은 펜실베이니아주 웰스보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NASDAQ에서 CZNC라는 심볼로 거래된다.

서스퀘하나 커뮤니티 파이낸셜은 웨스트 밀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OTCPK에서 SQCF라는 심볼로 거래된다.

시티즌스&노선은 펜실베이니아주 내 28개의 은행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뉴욕주 엘마이라에 대출 생산 사무소도 운영하고 있다.서스퀘하나 커뮤니티 파이낸셜은 펜실베이니아주 내 7개의 은행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2025년 9월 22일 현재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그 날짜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