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드코스트뱅크셰어스(TCBX, Third Coast Bancshares, Inc. )는 상장 이전에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서드코스트뱅크셰어스가 2025년 9월 22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자사의 보통주를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에서 뉴욕증권거래소로 이전하기로 결정했다.이번 이전은 NYSE 텍사스에서의 이중 상장을 포함한다.
서드코스트의 보통주는 2025년 10월 6일 월요일부터 NYSE에서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전 후에도 현재의 주식 기호인 'TCBX'로 계속 거래된다.
서드코스트의 보통주는 2025년 10월 3일 금요일 시장 마감 시까지 나스닥에서 거래될 예정이다.
서드코스트의 창립자이자 CEO인 바트 카라웨이는 "서드코스트의 보통주 상장을 NYSE와 NYSE 텍사스에 이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이번 결정이 주주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시장 가시성을 높이며, 서드코스트를 글로벌 거래 플랫폼에서 업계 선도 기업들과 일치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우리는 NYSE의 규모와 기회를 활용하여 우리의 범위를 넓히고 사명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NYSE 그룹의 최고 개발 책임자인 크리스 테일러는 "서드코스트를 뉴욕증권거래소와 NYSE 텍사스에 환영하며, 투자자 및 비즈니스 리더들 간의 새로운 연결과 성장 기회를 촉진할 수 있도록 돕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드코스트뱅크셰어스는 텍사스에 본사를 둔 상업 중심의 은행 지주회사로, 휴스턴, 댈러스-포트워스, 오스틴-샌안토니오 지역에서 주로 운영된다.
2008년 텍사스 험블에서 설립된 서드코스트은행은 텍사스의 4대 대도시 지역에서 19개의 지점을 통해 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