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액셀엔터테인먼트(ACEL), 새로운 CFO 임명으로 재무 혁신의 새 시대 열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3 05:48

액셀엔터테인먼트(ACEL, Accel Entertainment, Inc. )는 브렛 서머러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액셀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9월 22일 브렛 서머러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서머러는 2025년 9월 22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며, 액셀의 최고경영자(CEO)인 앤디 루벤스타인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서머러는 이전에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맡았던 마크 펠란의 뒤를 이어 이직하게 된다.

서머러는 회사의 모든 재무 측면을 감독하며, 내부 및 외부 재무 보고, 내부 감사, 규정 준수 및 통제, 투자자 관계, 재무 및 자본 시장 기능을 포함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전략적 계획, 사업 개발, 인수합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서머러는 공공, 민간 및 창립자 주도의 기업에서 고위 재무, 운영 및 IT 역할을 수행해왔다. 그는 기업 전반에 걸쳐 변혁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강력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투자와 운영의 엄격함을 균형 있게 유지해왔다.

서머러는 Kraft Heinz, Corning, General Motors에서의 리더십 역할을 통해 글로벌 P&L 관리, 전략적 이니셔티브 주도 및 수익성 있는 성장 추진을 담당했다. 최근에는 Verano Holdings의 CFO로 재직하며 70명의 재무 및 IT 팀을 구성하고, 여러 시스템 구현을 이끌며, 규제된 다주주 기업에서 20건 이상의 인수합병 거래를 완료했다.

앤디 루벤스타인은 "브렛은 광범위한 운영 및 재무 규율과 규제 산업에서의 경험을 갖춘 뛰어난 재무 리더"라며, "브렛은 다양한 산업과 비즈니스 모델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낸 입증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의 팀 합류를 통해 운영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머러는 "액셀은 소규모 비즈니스와 지역 사회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독특하고 회복력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분산 게임 운영자 중 하나로 부상했다"고 말했다. 그는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여러 과학 학사 학위와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미시간 대학교 로스 경영대학원에서 재무 및 회계 MBA를 받았다.

액셀엔터테인먼트는 27,000개 이상의 합법적이고 규제된 전자 게임 기계를 운영하며, 10개 주의 4,400개 이상의 제3자 소유의 지역 비즈니스에서 활동하고 있다. 액셀은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 및 지역 정부와 협력하여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2024년에는 3억 2,500만 달러의 세금 기여를 통해 수만 개의 일자리를 지원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