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헬스(CVS, CVS HEALTH Corp )는 자발적 챕터 11 절차를 개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Omnicare, LLC는 2025년 9월 22일 자발적으로 법원 감독 하에 챕터 11 절차를 개시했다. 이는 뉴욕 남부 지방법원에서의 최근 소송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이다. Omnicare는 이 절차를 통해 장기 요양 약국 산업이 직면한 재정적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독립적인 구조조정 또는 매각 전략을 포함한 구조조정 옵션을 평가할 계획이다.
Omnicare는 고객과 장기 요양 거주자의 약국 요구를 충족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법원 감독 하의 절차 동안에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약국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과 환자는 중단 없이 약국 및 임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Omnicare의 사장인 데이비드 아졸리나(David Azzolina)는 "Omnicare는 장기 요양 제공자와 그 거주자에게 업계 최고의 약국 및 임상 치료 솔루션을 제공해 온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정부가 알고 승인한 관행에 대한 약국 법의 기술적 위반을 주장하는 민사 소송에 연루되어 있다. Omnicare 환자에게 해를 끼쳤다. 주장하지 않았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법원은 극단적이고, 우리가 믿기로는 위헌적인 처벌을 부과했다.
아졸리나 사장은 "고객과 거주자를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다. 이 과정을 진행하면서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거주자와 고객을 위한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우리의 시설 및 노인 생활 커뮤니티 파트너에게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Omnicare 팀 전체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그들은 Omnicare를 차별화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임상 전문성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열정을 쏟고 있다"고 덧붙였다.
Omnicare는 텍사스 북부 지방법원에서 자발적인 챕터 11 절차를 개시했으며, 이 과정과 관련하여 1억 1천만 달러의 채무자 보유 자금(DIP) 금융 계약을 체결했다. 법원 승인이 이루어지면, Omnicare는 이 자금과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금이 법원 감독 하의 절차 동안 지속적인 사업 의무를 이행하는 데 충분한 유동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Omnicare는 법원 감독 하의 절차 동안 지속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법원 승인을 요청하는 여러 관례적인 동의를 제출하고 있으며, 이러한 동의가 승인될 경우 직원의 급여와 복리후생을 중단 없이 지급할 계획이다. Omnicare는 제출일 이후 제공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공급업체와 공급자에게 정상적인 조건으로 전액 지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Omnicare의 법원 감독 하의 절차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OmnicareRestructur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법원 제출 및 절차와 관련된 기타 정보는 Omnicare의 청구 대리인인 Stretto가 관리하는 별도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https://cases.stretto.com/Omnicare에서 확인하거나, Stretto 대표에게 무료로 전화(833-570-5323)하거나, 미국 또는 캐나다 외부에서 전화할 경우 (949-276-9547)로 문의하거나, TeamOmnicare@stretto.com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Omnicare의 법률 자문은 Jenner & Block LLP와 Haynes Boone이 맡고 있으며, 투자 은행은 Houlihan Lokey가, 구조조정 자문은 Alvarez & Marsal이 맡고 있다.
CVS헬스는 소비자와 함께 건강을 중심으로 한 세계를 구축하는 선도적인 건강 솔루션 회사이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CVS헬스는 약 9,000개의 소매 약국, 1,000개 이상의 진료소 및 1,000개 이상의 1차 진료 의료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8,700만 명의 플랜 회원을 보유한 선도적인 약국 혜택 관리자와 매년 80만 명 이상의 환자를 위한 전담 노인 약국 관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CVS헬스는 또한 전통적인, 자발적인 및 소비자 주도 건강 보험 상품과 관련 서비스로 3,7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평가를 받은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상품과 선도적인 독립형 메디케어 파트 D 처방약 계획을 포함하고 있다. CVS헬스의 통합 모델은 개인화된 기술 기반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을 더 나은 건강으로 연결하여 양질의 치료 접근성을 높이고,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며, 전반적인 비용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 있다.
Omnicare는 장기 요양 시장에 약국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국가 공급업체로, 숙련된 요양 시설과 독립 및 지원 생활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노인 돌봄의 연속성을 통해 노인 인구의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omnic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