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사이트(MXCT, MAXCYTE, INC. )는 운영 재구성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성을 향상시켰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2일, 맥스사이트는 전략적 우선순위에 맞춰 자원을 보다 잘 정렬하기 위해 운영 재구성을 발표했다.
이 계획에는 전 세계 직원의 약 34%를 감축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고용주 기록(EOR) 계약을 통해 고용된 직원도 포함된다.
이 조치로 인해 예상되는 연간 비용 절감액은 약 1억 3,6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이 인력 감축은 맥스사이트의 운영 비용을 대폭 줄이고 조직 구조를 간소화하며 수익성 향상을 가속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회사는 이 조치가 핵심 사명인 차세대 세포 치료제를 지원하는 데 집중하면서 의미 있는 비용 절감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맥스사이트는 2025년 핵심 수익이 2024년 대비 약 10%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SPL 프로그램 관련 수익이 연간 약 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연말 현금, 현금성 자산 및 투자액은 최소 1억 5,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맥스사이트의 CEO인 마헤르 마수드는 "오늘의 결정은 맥스사이트를 장기적인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중요한 조치"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떠나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많은 기여에 감사하며, 그들의 미래에 성공을 기원한다.
자원의 전략적 재조정은 효율적인 성장과 수익성 향상을 위한 보다 광범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우리는 조직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개발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의 수익성 프로필을 개선할 수 있는 비직원 관련 기회를 추가로 모색할 예정이다.
이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예상 재무적 영향 및 2025년 나머지 기간에 대한 전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월에 있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회사는 이번 인력 감축이 재구성에 따른 모든 예상 직원 관련 조치를 포함한다고 밝혔다.
맥스사이트는 25년 이상 세포 공학을 발전시켜 왔으며, 차세대 세포 치료제의 발견, 개발 및 상용화를 주도하고 있다.
맥스사이트의 최첨단 Flow Electroporation® 기술과 SeQure DX™ 유전자 편집 위험 평가 서비스는 정밀하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세포 공학을 가능하게 한다.
맥스사이트의 현재 재무 상태는 인력 감축을 통해 연간 약 1억 3,600만 달러의 비용 절감이 예상되며, 연말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최소 1억 5,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이러한 조치는 회사의 수익성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