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장우영, ‘늪’ 트랙 비디오 완편 오픈…2000년대 감성 물씬

한승균 기자

입력 2025-09-23 16:19

장우영, ‘늪’ 트랙 비디오 완편 오픈…2000년대 감성 물씬
[비욘드포스트 한승균 기자] 장우영이 신보 수록곡 '늪'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장우영은 지난 9월 1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아임 인투)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를 앞두고 앨범 3번 트랙에 자리한 '늪'의 트랙 비디오 티저를 선보인 데 이어 23일 0시에는 영상 완편을 오픈했다.

트랙 비디오는 장우영의 아티스틱한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실과 환상이 뒤섞인 듯 낯설고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는 세탁방 안을 자신만의 무대 삼아 자유롭고 그루비한 움직임을 선보인다.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과 실험적인 화면 구성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몰입감을 높인다.

'늪'은 2000년대 감성이 떠오르는 강렬한 사운드의 힙합 트랙으로 장우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헤어 나올 수 없는 상대방을 '늪'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이며 중독성 강한 후렴, 매혹적인 무드가 돋보인다.

장우영은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9일 KBS2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싱크 투 머치) 무대를 선사했다.

'타고난 춤꾼'다운 에너지와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심을 매료했고 시청자들은 "무대에서 날아다니는 재간둥이다", "춤이 쉴 틈 없어 보이는데 가볍게 소화하다니 역시 춤우('춤'과 장우영의 '우'를 합친 별명)다" 등 호평을 보냈다.

팬들의 힘찬 응원 속 컴백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장우영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Jang Wooyoung Concert <half half>'(2025 장우영 콘서트 <하프 하프>)를 개최한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해당 공연에서 완성도 높은 다채로운 무대로 '아티스트' 장우영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한승균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