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티젠, 논알코올 하이볼 '전국여자야구대회' 지원

입력 2025-09-26 08:59

제3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장기 컴투스프로야구 전국여자야구대회 후원

티젠, 논알코올 하이볼 '전국여자야구대회' 지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오는 27일 개막하는 '제3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장기 컴투스프로야구 전국여자야구대회' 참가팀 전원에게 '젠하이볼향 0.0'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여자야구연맹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전국대회다. 대회는 9월 27일과 28일, 11월 22일과 23일 주말 2주 동안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드림파크 야구장에서 열린다. 전국 37개 여자 야구팀, 총 8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티젠이 이번에 후원하는 제품은 젊은 여성팬들 사이 새로운 야구장 음료로 떠오른 '젠하이볼향 0.0'이다. 무알코올이나 논알코올 맥주는 많지만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논알코올 하이볼 캔 제품은 흔치않아 인기를 끌고 있다.

'젠하이볼향 0.0'은 위스키 특유의 스모키하고 몰트한 풍미와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룬 논알코올 하이볼이다. 취하거나 건강에 대한 부담 없이 술자리 분위기를 즐기려는 '젠지(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NoLo(No and Low Alcohol)' 트렌드를 반영한 탄산음료다.

건강까지 고려해 당류는 0g에 칼로리도 350ml 한 캔에 9kcal로 매우 낮다. 티젠은 오리지널 제품 인기에 힘입어 '젠하이볼향 0.0 레몬’도 선보였다.

티젠 관계자는 "숙취로 인한 부담 없이 스포츠를 즐겁게 관람하고 싶은 젊은 여성들 사이 야구장에서도 논알코올 바람이 거세다"며, "티젠 제품을 즐겨주시는 여성 고객들과 여성야구 발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