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공차코리아, 대용량 ‘1리터’ 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5-09-26 10:16

9월 30일 단 하루…베스트셀러 5종 구성으로 라인업 강화

공차코리아, 대용량 ‘1리터’ 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가성비와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1리터’ 사이즈 음료를 확대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메뉴 5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밀크티 + 펄, 망고 자스민티 + 화이트펄, 타로 밀크티 + 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한다.

그동안 일부 메뉴에 한해 배달앱 전용으로만 선보였던 대용량 제품을, 이번에는 매장 판매까지 확대해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공차는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한 강화된 라인업과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리터 음료를 확대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