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클래식' 출시

입력 2025-09-29 08:59

이탈리안 감성과 실용적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반자동 커피머신의 엔트리 제품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클래식'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집에서도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클래식(Classic)’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롱기 ‘클래식’은 ‘나의 첫 에스프레소 머신’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반자동 커피머신 엔트리 모델이다. 정통 이탈리안 감성과 실용적인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두루 갖춘 이 제품은 입문자부터 퀄리티 높은 커피를 원하는 애호가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클래식’은 정통 커피 문화의 본질에 충실하다. 원하는 원두를 직접 고르고 분쇄해,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라떼, 진한 에스프레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물론,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토와 에스프레소 마티니 같은 특별한 카페 메뉴까지 집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특히 드롱기만의 전문적인 기술력이 담긴 업그레이드된 써모블록 보일러는 정통 에스프레소 추출의 핵심이다. 빠른 예열과 안정적인 온도 제어를 지원해 여러 잔을 연속으로 내려도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으며, 여기에 15바 펌프 압력이 더해져 깊고 진한 풍미와 크레마 가득한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완성한다.

디자인 역시 드롱기만의 세련된 감각을 담았다. 엔트리 모델에서 보기 힘든 풀 스테인리스와 크롬 마감의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드롱기는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클래식 바리스타 팩’을 함께 제공한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드롱기 클래식은 이탈리아 감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본고장의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성, 그리고 퀄리티 높은 커피 맛을 두루 갖춘 이 머신은 반자동 커피머신 입문자와 홈카페를 새롭게 시작하는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첫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