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지팜스인터내셔널(VFF, Village Farms International, Inc. )은 1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9일, 빌리지팜스인터내셔널(이하 회사)의 이사회는 568만 7천 주의 자사주 매입을 위한 1천만 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 계획은 회사의 발행 및 유통 중인 보통주 5%에 해당하는 규모로, 회사는 이를 공개 시장에서 또는 비공식적으로 협상된 거래를 통해 시행할 수 있다.
회사의 창립자이자 CEO인 마이클 A. 드기글리오는 "이번 발표는 이사회가 회사의 재무 상태와 향후 현금 흐름 생성에 대한 신뢰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는 3분기를 약 7500만 달러의 현금으로 마감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자사주 매입 승인은 자본 배분의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통해 주주 가치를 창출할 추가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의 주식 매입 시기와 수량은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회사 경영진이 결정할 예정이다.회사는 자사주 매입을 위해 기존 현금 및 운영에서 발생하는 미래 현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회사는 캐나다에서 지속적인 유기적 성장 투자와 함께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자회사인 퓨어 선팜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대마초 운영 중 하나로, 220만 평방피트의 온실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비용 생산자이자 캐나다에서 가장 품질이 높고 잘 팔리는 브랜드 중 하나라고 밝혔다.
회사는 향후 확장을 위해 260만 평방피트의 온실 용량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으며, 퀘벡에 본사를 둔 로즈 라이프사이언스의 80%를 소유하고 있다.
회사는 독일, 영국, 이스라엘, 호주, 뉴질랜드 등 국제 시장에 의료용 대마초를 수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국가와 고객으로의 수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에서 CBD 및 대마 유래 브랜드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텍사스에 있는 온실 자산을 활용하여 미국 THC 시장에 진입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