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볼트AI(DVLT, Datavault AI Inc. )는 데이터볼트AI에 500만 달러를 투자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9일, 데이터볼트AI(나스닥: DVLT)는 IBM(뉴욕증권거래소: IBM)이 데이터볼트AI의 플랫폼 구축 및 시장 진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 규모의 자원을 약속했다고 발표했다.
IBM은 데이터볼트AI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수익화를 위한 경로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IBM의 약속은 엔지니어링, 기술 영업 및 양자 컴퓨팅 전문 지식을 할당하여 데이터볼트AI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데이터볼트AI는 IBM의 기술 자원을 활용하여 제품 로드맵을 가속화하고, watsonx.ai 및 watsonx.governance의 최첨단 기능을 통합하며, 기업 및 기관 시장에서의 채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IBM의 아메리카 AI 파트너십 책임자인 비즈 자르마가는 "우리의 자원을 데이터볼트AI의 미션을 지원하는 데 활용하는 것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데이터 수익화를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터볼트AI의 CEO인 네이선 브래들리는 "IBM의 신뢰와 투자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약속을 품질 보증 및 정밀한 솔루션 제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터볼트AI는 AI 기반 데이터 경험, 자산 평가 및 수익화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산업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볼트AI의 기술 스위트는 완전히 맞춤형이며, AI 및 머신러닝 자동화, 제3자 통합, 상세한 분석 및 데이터, 마케팅 자동화 및 광고 모니터링을 제공한다.데이터볼트AI는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