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텔레이션(CEG, Constellation Energy Corp )은 앨런 암스트롱을 이사회에 임명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콘스텔레이션이 앨런 S. 암스트롱을 이사회에 임명했다. 이 임명은 2026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암스트롱은 현재 미국 에너지 인프라 회사인 윌리엄스의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이 회사는 주로 천연가스의 수집, 가공 및 전송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는 14년 동안 윌리엄스의 사장 겸 CEO로 재직했다.
콘스텔레이션의 로버트 J. 롤리스 의장은 "앨런은 윌리엄스에서 40년 가까운 경험을 쌓았으며, 그 중 10년 이상을 CEO로서 에너지 인프라의 주요 확장을 이끌고 장기적인 성장과 운영 우수성을 추진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의 깊은 산업 지식과 리더십은 우리가 칼핀과의 거래를 통해 미국 최대의 천연가스 포트폴리오를 발전소에 통합하는 데 있어 매우 귀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암스트롱은 "콘스텔레이션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수백만 가정과 기업에 신뢰할 수 있는 청정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는 회사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2011년 윌리엄스의 CEO로 임명되기 전, 북미 중간 및 올레핀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으로서 성장과 확장을 이끌었다.
암스트롱은 1986년 엔지니어로 윌리엄스에 입사한 이후 여러 운영 및 상업적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현재 국가 석유 위원회의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청정 에너지 미래를 위한 자연 동맹의 창립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BOK 금융사의 이사로도 재직 중이다.
암스트롱은 오클라호마 대학교에서 토목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오클라호마 대학교 재단의 의장직을 맡고 있다. 콘스텔레이션의 이사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onstellationenergy.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