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디엠씨글로벌(BOOM), 에너지 분야의 거물 스퍼린을 이사로 영입! 성장 전략에 날개를 달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30 05:25

디엠씨글로벌(BOOM, DMC Global Inc. )은 샤론 스퍼린이 이사로 임명됐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디엠씨글로벌이 2025년 9월 29일 샤론 S. 스퍼린을 이사로 임명했다.

스퍼린은 에너지 및 산업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영진 재무 리더십과 이사회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공개 기업에서의 경험이 풍부하다.

현재 스퍼린은 플레인스 올 아메리칸 파이프라인의 수석 부사장 겸 재무 담당자로 재직 중이며,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원유 및 천연가스 액체의 운송, 저장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다수의 억 달러 규모의 공개 기업에서 고정 수익 자본 시장 활동, 은행 및 신용 평가 기관 관계, 재무 계획 및 분석, 재무 운영을 감독하고 있다.

스퍼린은 아드반식스 이사회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보상, 리더십 및 개발 위원회를 주재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를 주재했다.

또한, 스퍼린은 프랙 및 산업용 모래의 주요 공급업체인 스마트 샌드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감사 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

스퍼린은 이전에 석유화학 회사인 페트로로지스 LP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재직하며 회사의 IPO 및 거버넌스 구조 개발을 이끌었다.

그녀의 경력에는 PL 미드스트림 및 아메리칸 레프퓨얼 컴퍼니에서의 고위 재무 리더십 역할과 아서 앤더슨에서의 감사 리더십 직책이 포함된다.

디엠씨글로벌의 제임스 오리어리 회장 겸 CEO는 "샤론을 디엠씨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깊은 재무 및 거버넌스 전문성과 에너지 및 산업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경험은 디엠씨의 성장 전략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뛰어난 추가 인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퍼린은 "디엠씨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회사는 각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동료 이사 및 디엠씨 경영진과 협력하여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스퍼린은 텍사스 A&M 대학교 킹스빌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우등으로 취득했으며, 텍사스주 공인회계사(CPA)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기업 이사 협회 및 미국 공인회계사 협회의 적극적인 회원이다.

디엠씨글로벌은 혁신적이고 자산 경량 제조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운영하며, 독특하고 고도로 엔지니어링된 제품과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엠씨의 비즈니스는 각 시장에서 리더십 위치를 확립했으며, 아카디아, 다이나에너제틱스, 노벨클래드 등으로 구성된다.

디엠씨는 콜로라도주 브룸필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나스닥에서 'BOOM' 기호로 거래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