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노포크서던(NSC), 임원 보상금 폭탄! 합병 불확실성 속 안정성 확보를 위한 대규모 지급 결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30 06:29

노포크서던(NSC, NORFOLK SOUTHERN CORP )은 임원 보상 프로그램을 승인했고, 머지 관련 사항을 논의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3일, 노포크서던의 보상 및 인재 관리 위원회는 노포크서던의 명명된 임원들에게 일회성 현금 유지 보상금을 승인했다.

이는 노포크서던의 기존 거래 보너스 프로그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보상금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 따라 지급된다.

노포크서던은 2025년 7월 28일, 유니온 퍼시픽과의 합병 계약을 승인하면서 거래 보너스 프로그램을 채택했다.

이는 합병 발표와 거래 과정에서의 불확실성이 노포크서던의 임원 팀에 대한 유지 위험을 증가시킨 결과이다.

위원회는 보상금이 안정성을 촉진하고 리더십의 연속성을 유지하며 임원들이 노포크서던의 비즈니스와 합병의 성공적인 완료에 집중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필요하고 적절하다고 판단했다.각 보상금은 노포크서던과 해당 임원 간의 유지 보너스 계약에 의해 규율된다.

보상금은 다음과 같은 금액으로 지급된다. 마크 R. 조지—400만 달러; 제이슨 A. 잠피—225만 달러; 존 F. 오르—300만 달러; 클로드 E. 엘킨스—200만 달러; 아닐 바트—200만 달러. 각 보상금은 세 가지 분할로 지급되며, 해당 임원이 계속 고용되어 있는 경우에만 유효하다.

보상금의 25%는 2026년 4월 28일과 2027년 1월 28일에 각각 지급되며, 50%는 합병 완료 시 지급된다.

만약 임원이 합병 완료 전에 '정당한 사유' 없이 해고되거나, 합병 완료 후 '해고'가 발생할 경우, 분할 지급일에 해당하는 보상금은 즉시 지급된다.

이 보상금 계약의 세부 사항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포함된 유지 보너스 계약 양식에 의해 완전하게 규정된다.

또한, 이 통신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되었으며, 증권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일부로 간주되지 않는다.

노포크서던과 유니온 퍼시픽의 합병과 관련된 모든 문서들은 SEC에 제출되며, 투자자들은 SEC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노포크서던의 재무 상태는 현재 안정적이며, 합병이 완료될 경우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