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퓨얼(FF, FutureFuel Corp. )은 이사가 사임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퓨처퓨얼(증권코드: FF)은 2025년 9월 29일, 이사인 테란스 C.Z. 에거가 2025년 11월 11일에 예정된 연례 회의에서 재선에 나서지 않기로 결정하고 이사직에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에거는 이사회 감사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지명/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의 의장으로도 재직했다. 그의 사임은 회사나 이사회와의 분쟁이나 의견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며, 그는 2015년부터 이사로 재직해왔다. 회사는 에거의 헌신적인 서비스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에거의 결정에 따라 이사회는 연례 회의부터 이사 수를 8명으로 줄이는 것을 승인했다.
퓨처퓨얼은 맞춤형 및 성능 화학 제품과 바이오 연료를 제조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화학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맞춤형 화학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주요 화학 회사용 독점 중간체와 클로린화 폴리올레핀 접착제 및 주요 화학 회사용 항산화제 전구체가 포함된다. 성능 화학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폴리머(나일론) 수정제와 다양한 응용을 위한 소량의 특수 화학 제품이 포함된다. 바이오 연료 부문은 주로 바이오디젤을 생산 및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futurefuelcorporation.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