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A쎄라퓨틱스(LVTX, LAVA Therapeutics NV )는 주주총회를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LAVA쎄라퓨틱스가 2025년 9월 30일로 예정된 주주총회를 취소했다.
이번 주주총회는 XOMA 로열티와의 거래와 관련된 여러 사항을 논의하고 승인하기 위해 예정되어 있었으나, 회사는 거래 조건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기 위해 주주총회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LAVA쎄라퓨틱스와 XOMA 로열티는 2025년 4분기 내에 발표된 인수 거래를 완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AVA쎄라퓨틱스의 CEO인 오웬 휴즈는 "우리는 이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LAVA 팀과 협력하여 LAVA의 현금 예측을 더욱 구체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연기된 주주총회는 2025년 11월 초에 소집될 예정이다.주주총회에 대한 투표는 재소집된 주주총회에서 해야만 유효하다.
LAVA쎄라퓨틱스는 자사의 Gammabody® 플랫폼을 사용하여 여러 임상 단계의 이중 특이성 감마 델타 T 세포 결합제를 개발한 생명공학 회사이다.
이 회사는 JNJ-89853413과 PF-08046052를 포함한 여러 후보 물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존슨앤드존슨 및 화이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LAVA쎄라퓨틱스는 SEC에 제출한 최근 연례 보고서에서 거래와 관련된 위험 요소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정보를 고려하여 주식 매각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현재 LAVA쎄라퓨틱스의 재무 상태는 거래 완료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주주들에게 지급될 현금의 양도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