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파이낸셜코퍼래이션(HAFC, HANMI FINANCIAL CORP )은 이사회에 다니엘 J. 메디치를 임명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0일, 한미파이낸셜코퍼래이션(증권코드: HAFC)과 그 자회사인 한미은행은 다니엘 J. 메디치가 2025년 10월 1일부로 이사회에 임명됐다고 발표했다.메디치의 임명으로 한미 이사회의 총 이사 수는 12명으로 증가했다.한미 이사회 의장인 존 J. 안은 "다니엘을 한미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니엘은 정보 기술, 사이버 보안 및 리스크 관리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지역 은행의 성공과 회복력에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은행 검사관 및 선임 리스크 전문가로서의 수십 년의 경험은 우리의 거버넌스 관행과 감독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우리는 다니엘의 기여와 통찰력을 기대하며 한미의 장기 성장 전략을 계속 발전시켜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치는 한미의 감사위원회 및 리스크, 컴플라이언스 및 계획 위원회, 그리고 한미은행의 대출 및 신용 정책 위원회에 임명됐다.
메디치는 정보 기술(IT)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통화감독청에서 36년 이상 연방 은행 검사로 근무하며 복잡한 IT 환경을 평가하는 데 전문성을 발휘했다. 그는 정보 기술, 사이버 보안 및 운영 프로세스의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일부 대형 금융 기관에서 IT 및 리스크 관리 관행을 감독하는 선임 리스크 전문가로 활동했다.
메디치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풀러턴에서 금융학 학사 및 관리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CISSP, CISA, CCSP, CRISC, CompTIA Network+ 및 A+와 같은 여러 산업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한미파이낸셜코퍼래이션은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2개의 전 서비스 지점과 8개의 대출 생산 사무소를 통해 다민족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미은행은 소규모 및 중간 시장 기업에 대한 부동산, 상업, SBA 및 무역 금융 대출을 전문으로 한다.추가 정보는 www.han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연락처: 로몰로(론) 산타로사,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213-427-5636. 리사 포르투나, 금융 프로필, Lfortuna@finprofiles.com, 310-622-8251. 미디어 연락처: 켈리 맥앤드류, 금융 프로필, Kmcandrew@finprofiles.com, 310-622-8239.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