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옴니컴(OMC), IPG 인수 임박! 규제 승인 완료로 시장의 기대감 고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1 06:32

옴니컴(OMC, OMNICOM GROUP INC. )은 규제 업데이트와 교환 제안 연장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0일, 옴니컴 그룹(“옴니컴”)과 인터퍼블릭 그룹(“IPG”)은 옴니컴의 IPG 인수에 대한 규제 승인 절차가 계속 진행 중이며, 멕시코와 유럽연합을 제외한 모든 필수 관할권에서 완료됐다.옴니컴과 IPG는 인수가 2025년 12월 31일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옴니컴은 IPG의 미지급 채권에 대한 교환 제안 및 동의 요청의 만료일을 2025년 9월 30일 오후 5시(뉴욕 시간)에서 2025년 10월 31일 오후 5시(뉴욕 시간)로 연장한다.

이 보도자료의 부록 A에 명시된 바와 같이, 만료일은 추가 연장이 없는 한 위와 같이 설정된다.

옴니컴은 데이터 기반의 창의적인 마케팅 및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70개국 이상에서 5,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광고, 전략적 미디어 계획 및 구매, 정밀 마케팅, 소매 및 디지털 상거래, 브랜딩, 경험 마케팅, 공공 관계, 헬스케어 마케팅 및 기타 전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PG는 가치 기반의 데이터 중심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로,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소속되어 있다.

옴니컴은 BofA 증권, J.P. 모건 증권 및 웰스 파고 증권을 주요 딜러 매니저로 지정하고, Barclays Capital, BNP 파리바 증권, 시티그룹 글로벌 마켓, 도이치 뱅크 증권 및 HSBC 증권을 공동 딜러 매니저로 지정했다.

옴니컴은 IPG의 기존 채권 보유자에게 교환 제안 및 동의 요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조건은 보도자료에 명시된 바와 같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