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메트로폴리탄뱅크홀딩(MCB), 새로운 이사장 선출! 금융계의 거물, MCB의 미래를 이끌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1 06:35

메트로폴리탄뱅크홀딩(MCB, Metropolitan Bank Holding Corp. )은 앤서니 J. 파비아노가 이사장으로 선임됐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0일, 메트로폴리탄뱅크홀딩(이하 '회사')은 이사회가 앤서니 J. 파비아노를 독립 이사장으로 선출했다고 발표했다.

2013년부터 이사회에서 활동해온 윌리엄 라인하르트는 2018년부터 이사장직을 맡아왔으며, 앞으로도 이사로 남게 된다.파비아노는 또한 메트로폴리탄 상업은행의 이사회에서도 이사장으로 선출되었다.

파비아노는 40년 이상의 금융, 회계 및 경영 분야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은행 부문에서 활동해왔다.

그는 2020년부터 이사회에서 활동해왔으며, 회사와 은행의 공동 감사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다.이전에는 회사와 은행의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재직한 바 있다.

파비아노는 "이 책임을 맡겨주신 동료 이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MCB는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사회와 은행의 경영진과 함께 MCB의 성장과 이해관계자 가치를 창출하는 데 지원하고 안내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와 은행의 CEO인 데파지오 씨는 "이사회 독립 의장으로 선출된 토니에게 축하를 전하고 싶다. 그의 깊은 경험과 전략적 통찰력은 우리가 우리의 사명을 계속 발전시키고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트로폴리탄뱅크홀딩은 메트로폴리탄 상업은행의 모회사로, 뉴욕시에 본사를 둔 종합 상업은행이다. 은행은 개인, 중소기업, 중견 및 대기업, 지방 정부 및 기관에 다양한 비즈니스, 상업 및 개인 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트로폴리탄 상업은행은 2024년과 2025년 뉴스위크의 최고의 지역 은행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24년에는 자산 규모가 10억 달러 이상인 상업은행 중에서 상위 10위의 성공적인 대출 생산자로 평가받았다.

Kroll은 2025년 1월 29일 BBB+(투자 등급) 예금 등급을 확인했다. MCB는 2024년 파이퍼 샌들러 뱅크 스몰 스타즈 클래스에 네 번째로 선정되었다.

은행은 뉴욕주에서 설립된 상업은행으로, 연방준비제도와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의 회원이며, 평등 주택 대출 기관이다. 추가 정보는 은행 웹사이트 MCBankNY.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