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GE에어로스페이스(GE), 항공우주 거물 영입! GE에어로스페이스, 부시 이사회 합류로 미래 비상 예고!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1 19:50

GE에어로스페이스(GE, GENERAL ELECTRIC CO )는 Wesley G. Bush가 이사회에 합류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1일, GE에어로스페이스가 웨슬리 G. 부시를 이사회에 영입했다.

부시는 노스롭 그루먼(Northrop Grumman Corporation)의 전 회장 겸 CEO로, 2025년 12월 1일부터 GE에어로스페이스 이사회에서 활동하게 된다.

현재 이사인 스티브 앤젤은 CSX Corp.의 사장 겸 CEO로 취임하기 위해 2025년 12월에 이사직에서 물러날 예정이다.

GE에어로스페이스의 회장 겸 CEO인 H. 로렌스 컬프는 "부시의 광범위한 리더십, 엔지니어링 및 항공우주와 방산 산업 경험이 우리 회사가 주주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고객, 특히 전투원들을 지원하며, 비행의 미래를 발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컬프는 또한 "스티브가 GE에어로스페이스와 GE 버노바를 독립적인 공개 회사로 설정하는 데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스티브의 감독 덕분에 GE는 더 강해졌고, 그의 통찰력 있는 조언이 오늘날 GE에어로스페이스를 매우 바람직한 위치에 두는 데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부시는 항공우주 산업에서 거의 40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스롭 그루먼에서 COO, CFO 및 우주 기술 사업부 사장 등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부시는 GE에어로스페이스 이사회에 합류하며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됐다.

부시는 또한 제너럴 모터스, 다우(Dow Inc.),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 Inc.)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GE에어로스페이스는 약 49,000대의 상업용 및 29,000대의 군용 항공기 엔진을 보유한 글로벌 항공우주 추진, 서비스 및 시스템 리더로, 53,000명의 직원이 100년 이상의 혁신과 학습을 바탕으로 비행의 미래를 발명하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오는 데 전념하고 있다.GE에어로스페이스의 미디어 연락처는 메간 뉴하우스이며, 투자자 연락처는 블레어 슈어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