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브룩데일시니어리빙(BKD), 새로운 CEO 임명, 브룩데일의 미래가 밝아진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2 19:55

브룩데일시니어리빙(BKD, Brookdale Senior Living Inc. )은 닉 스텐글을 CEO로 임명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일, 브룩데일시니어리빙(뉴욕증권거래소: BKD)은 닉 스텐글을 CEO로 임명하고 브룩데일 이사회 구성원으로 선임했다.

스텐글은 2025년 10월 6일부로 임명되며, 2025년 4월부터 임시 CEO로 재직해온 데니스 W. 워렌의 후임이다.스텐글의 임명은 이사회 검색 위원회가 주도한 포괄적인 검색의 결과로 이루어졌다.

그는 노인 주거, 의료 및 환대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다수의 지리적으로 분산된 의료 환경에서의 광범위한 리더십 및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2022년부터 그는 12,000명 이상의 직원과 38개 주에 약 550개 위치를 가진 호스피스, 완화 및 가정 건강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젠티바의 사장 겸 COO로 재직해왔다.

그 이전에는 킨드레드 앳 홈의 EVP 및 COO로 근무하며 약 250개 커뮤니티의 모든 운영, 판매, 마케팅 및 임상 운영을 이끌었다.

또한, 그는 미국 공군에서 11년간 복무하며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으며, 탑건 강사 조종사, 전투기 조종사, 비행 지휘관 및 작전 부국장으로 활동했다.

스텐글은 투로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워렌은 "임시 CEO로서의 시간을 즐겼지만, 닉이 브룩데일의 역사에서 중요한 시점에서 우리의 강력한 모멘텀을 이어갈 전략적 통찰력과 비전, 리더십 기술을 갖추고 있다.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의 인상적인 운영 성과 기록은 그가 고품질의 돌봄과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룩데일의 내재 가치를 잠금 해제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스텐글은 "브룩데일은 선도적인 노인 주거 운영자로서 오랫동안 존경받아 왔으며, 이 재능 있는 팀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브룩데일은 강력한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는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확장하고 매력적인 산업 인구 통계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회사의 최근 성공을 바탕으로 주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기를 기대한다." 스텐글의 임명으로 브룩데일 이사회는 보완적이고 관련된 기술 세트를 가진 9명의 고도로 자격을 갖춘 이사로 구성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