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글로벌인뎀니티(GBLI), 재보험 혁신의 서막! 새로운 MGA 출범으로 시장 판도를 바꾼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3 20:10

글로벌인뎀니티(GBLI, Global Indemnity Group, LLC )는 자회사 펜-아메리카 언더라이터스와 재보험 MGA가 출범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3일, 글로벌인뎀니티(뉴욕증권거래소: GBLI)는 자회사인 펜-아메리카 언더라이터스(이하 PAU)가 재보험 관리 총괄 대리점(MGA)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이 새로운 유닛의 사장으로는 재보험 분야의 베테랑 조지 드라곤네티가 임명됐다.

PAU는 보험 및 재보험 상품, 기술 솔루션, 클레임 서비스의 인수, 성장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인뎀니티의 부서로 운영된다.

PAU의 사장 겸 CEO인 프라빈 K. 레디는 "이번 출범은 보험 및 재보험 상품과 서비스의 전문 제공자로서 우리의 발전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조지 드라곤네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 성장 및 우수한 인수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글로벌인뎀니티의 의장인 사울 폭스는 "조지 드라곤네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혁신적인 MGA를 설립하는 것은 회사의 다각적 매니페스트 이니셔티브에 있어 전략적 도약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드라곤네티가 30년 이상의 재보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맞춤형 재보험 솔루션 개발, 고성능 팀 구축 및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 실행에서의 뛰어난 실적을 강조했다.

드라곤네티는 "PAU와 파트너십을 맺고 MGA 재보험 사업을 이끌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재보험 사업의 성공을 이끌 뿐만 아니라 PAU의 광범위한 전략과 장기 목표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드라곤네티는 PAU와 협력하기 전, 에메랄드 베이 리스크 솔루션의 재산 부문 책임자로 재직했으며, 나브 리 및 RLI 리에서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글로벌인뎀니티는 재산 및 상해 보험 관련 사업을 위한 공개 상장 지주회사이다.글로벌인뎀니티는 다음과 같은 지배적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PAU는 세 개의 에이전시인 펜-아메리카 보험 서비스, J.H. 퍼거슨 및 협회, 그리고 수집품 보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정책을 소싱, 인수 및 서비스한다.

또한 세 개의 전략적 보험 상품 및 서비스 비즈니스인 사야타, 리버티 보험 조정 에이전시, 그리고 칼레이도스코프 보험 기술이 포함된다.

벨몬트 홀딩스 GX, Inc.는 펜-패트리어트 보험 회사, 다이아몬드 주 주 보험 회사, 펜-스타 보험 회사, 펜-아메리카 보험 회사, 유나이티드 내셔널 보험 회사 등 여러 주 규제 보험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AM Best로부터 "A"(우수) 등급을 받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